식사 간식 모두 좋은 연두부 추천 3종

1. 식사 간식 모두 좋은 연두부

요즘 일기 변화가 좀 심합니다. 비가 오는 날은 기온이 뚝 떨어졌다가 해가 나면 뜨거워지고, 미세먼지 농도도 그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 춤을 춥니다. 이럴 때면 우리 몸도 힘든지 입맛도 떨어지고 뭘 해 먹기도 귀찮아지곤 해요. 이럴 때 연두부가 딱입니다. 오늘은 ‘식사 간식 모두 좋은 연두부’ 를 추천합니다.

등교하거나 출근하기 바쁜 아침 시간에 연두부 만한 간편식이 없습니다. 별다른 조리과정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은 다른 두부가 따라올 수 없는 장점이니까요. 게다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고루 들어있는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인 동시에 열량이 낮은 다이어트 식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연두부 가운데 많이 구입하는 연두부를 몇 가지 찾아봤습니다.

2. 연두부 추천 3종

CJ 모닝두부

CJ 행복한콩 샐러드 두부 모닝두부 140그램 짜리 6개 945그램과 오리엔탈 드레싱 105그램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신선도와 맛에 만족한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저희집 식구들도 자주 먹는 제품입니다. 저희집 막내는 푸딩보다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하더군요. 오늘 아침 메뉴도 구경해 보세요. ^^

로켓 프레시 배송입니다.

행복한콩 샐러드 두부 모닝두부140g x 6개입 + 오리엔탈 드레싱 105g, 1세트

풀무원 한끼 연두부 + 오리엔탈 유자 소스 6개입

믿고 찾는 풀무원 제품입니다. 110그램짜리 연두부 6개와 오리엔탈 유자 소스 6개 세트입니다. 국산 유자로 만든 상큼한 소스가 입맛을 돋궈준다고 하네요. 두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연두부는 맛있다는 평도 있고,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는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역시 로켓 프레시 배송입니다.

풀무원 한끼 연두부 + 오리엔탈 유자 소스 6개입, 110g, 1세트

김구원선생 무농약인증 콩으로 만든 연두부 + 오리엔탈 소스

유기농, 친환경 인증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80년 전통의 두부 명가 김구원 선생 브랜드로 신선한 국내산 콩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장인의 비법과 정성을 더해 구수한 콩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김구원선생 무농약인증 콩으로 만든 연두부 + 오리엔탈 소스, 125g, 8개입

이렇게 식사 간식 모두 좋은 연두부를 3가지 추천해 드렸습니다. 아침식사는 물론, 가격이나 영양면에서 성장기 어린이를 비롯한 전연령대의 간식으로 손색없는 연두부로 건강 지키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 남기기